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를 방문해서 숙박과 여행을 하면서 여러가지 민낯을 보면서 방문한 홍천 쪼커피의 방문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오션월드는 물놀이를 목적으로 방문을 하신다면 여러가지 즐겁고 신나겠지만, 더운 날씨에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일이 결코 쉽지만은 않습니다.
쪼커피 매장정보
매장주소 :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712
영업시간 : 연중무휴 9:00 ~ 21:00
매장특징 : 수제 아이크림 맛집, 뷰가 괜찮은 편, 야간에 나름 분위기 있을 듯합니다.
시원한 쉼터가 되는 공간
아무래도 홍천 비발디파크를 중심으로 장사를 하는 곳이기 때문에 많은 관광객들과 다양한 사람들이 들리는 곳이기 때문에 주인과 직원분의 요청이 많은 편입니다.
* 전자기기 충전불가 (이유 안 이야기해줌)
* 핸드폰 충전은 해줌
* 에어컨이 시원하지만, 살짝 쾌적하진 않음
* 주차가 매장 앞에 가능하나, 이쁘게
* 매장 자리도 인원에 맞게
매장 입장에선 다양한 손님을 많이 받아야 하기 때문에 그런 조치이겠지만, 살짝은 인심과 여러가지로 불편함을 느낀 곳이였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다양한 손님과 다양한 니즈(Needs)에 많이 힘들었었다고 해석하고 싶습니다. 아무튼 더운 여름 시원하게 1시간 정도 휴식과 살짝 낮잠을 자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Always Open이라는 문구와 ICE Cream을 판매한다는 별도의 홍보를 보고, 아시는 분들은 아이스크림을 먹기 위해 방문을 하는 곳으로 유명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네이버에 13개의 블로그를 보아도, 아이스크림이 시원하고 맛있었다는 평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지역에서 수제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것이 오히려 유니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