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슈 자연동물원 아프리칸 사파리 가는 방법

아이들과 함께 신나게 여행을 다니는 YangDaddy입니다.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오이타 여행을 하면서 이것저것을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정말 여행을 다니다 보면 정리하고, 올릴 수 있는 것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사파리를 견학한 내용을 정리해 봅니다. 

사파리 예약을 위해
10시에 문을 열지만, 들어갈 수 있는 시간은 9시 30분부터입니다. 아마도 버스로 오시는 분들은 버스요금과 입장료, 사파리투어버스를 모두 묶어서 할인을 받는 관광정보소에서 판매되는 것을 이용하면 오전에 와서 오전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차량으로 오시는 분들은 쉽게 시간을 잡기 힘듭니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오는 것은 아니지만, 아시는 분들이 모두 미리미리 오기 때문에 예약하기 무척 힘듭니다. 미리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일반 대중버스로 방문
일반 대중교통으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정말 잘 아시는 분들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어찌 되었든 일반 버스의 경우 별도의 매표소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한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실제로 예약하거나 이용해보지는 않았지만, 확실히 차량보다는 버스나 투어버스가 빠른 것이 특징입니다. 

사파리 전용버스
이렇게 사파리 전용버스도 운영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확실히 빠르고, 바로바로 입장이 되기 때문에 일반차량으로 오시는 분들보다는 편리합니다. 

일반차량을 이용하는 경우
상당히 많은 대기가 존재하며, 시간대도 마음대로 선택할 수 없습니다. 


1. 후쿠오카에서 벳푸 아프리칸 사파리 가는 방법
1) JR열차 및 버스
 - JR 열차 : 후쿠오카 하카타역에서 벳푸역까지 특급 소닉 열차 이용
 - 소요시간 : 약 1시간 50분
 - 요금 : 약 4,789엔 (편도, 성인 1명)

2) 벳푸역에서 사파리까지
벳푸역에서 아프리칸 사파리까지는 버스 또는 택시를 이용
- 버스요금 : 약 700~900엔(편도) (약 50분 정도 소요)
- 택시요금 : 약 4,000~5,000엔 (편도)

3) 렌트카
후쿠오카에서 직접 렌트카를 이용해 이동, 주행거리 약 140km로 약 1시간 45분 소요
- 고속도로 통행료 : 약 3,000엔 (엄청 비쌈)
- 렌트카 요금 : 하루 약 5,000엔 ~ 10,000엔 (차종에 따라 다름)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들 미술활동이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들

일본 스타벅스 vs 한국 스타벅스 운영회사